뻥튀기, 강냉이, 건빵을 먹고 물을 마시면 밥 안 먹어도 속이 든든!

 

스케줄에 쫓겨 다이어트할 시간조차 없는 모델이나 연예인들이 살을 빼는 방법으로 많이 이용하는 뻥튀기.

뻥튀기 이외에도 강냉이나 건빵을 이용해도 좋은데 모두 주성분이 탄수화물이어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든든하기 때문에 다른 먹을 것에 대한 유혹을 뿌리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뻥튀기 다이어트는 빨리 살을 뺄 목적으로 단기간에 하는 것이지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다시 하려면 충분히 휴식 기간을 가져야 하며 너무 자주 반복하면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달에 한 번 이상은 하시지 않는게 좋습니다.

 

 

 

 

 

 

뻥튀기의 단점은 많이 먹을 경우 입안이 헐고 변비가 심해지기 때문에 장기간 먹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 점 때문에 뻥튀기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뻥튀기를 잘 먹는 습관을 들이려면

우선 먹는 방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물과 함께 뻥튀기를 입안에서 녹여가면서 먹고 야채를 충분히 먹어주는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뻥튀기나 강냉이만 먹는다면 뻥튀기를 물 대신 우유에 찍어 먹거나 강냉이를 콘플레이크처럼

우유에 말아서 먹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뻥튀기 다이어트 방법

 

식사와 병행하는 방법

  - 아침은 먹고 싶은 만큼 충분히 먹고 점심은 뻥튀기로 합니다. 뻥튀기를 먹고 그 사이사이 물을 충분히

    먹어주는 주면 뱃속에 들어간 뻥튀기가 물에 불어서인지 밥 먹은 것이나 다름없이 배가 부릅니다.

   

   그런 다음 저녁은 되도록 간단히 먹으며 저녁 반찬으로는 기름기 없이 조리한 고기나 생선, 해조류가 좋습니다.

   포인트는 중간중간에 간식을 먹지말며 식사 시간응 꼭 정해 놓고 먹습니다.

   이렇게 하면 할달에 약 3kg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뻥튀기만 먹는 방법

  - 밥은 먹지 말고 순전히 뻥튀기와 물만으로 다이어트하는 것인데,배가 고플 때마다 뻥튀기와 물만 먹습니다.

    하지만 무한정 먹다 보면 오히려 식욕이 돋아 다른 음식을 폭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하셔야합니다.

 

   영양 불균형으로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므로 장기간 오래 하는 것보다 1주일 이내로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시기는 언제라도 좋겠지만 생리가 끝난 날부터 1주일 씩 석 달을 하면 4kg 이상의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굶지 않고 건강하고 현명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