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거의 없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선호하시는 곤약다이어트, 곤약을 채썰어서 드시거나 밥 지을 때 넣어드시는 것 등이 일반적인 곤약다이어트 방법일텐데요. 손질하기도 불편할뿐더러 사실 곤약만 너무 먹게 되면 쉽게 질리는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이럴때는 곤약쌀을 이용해보시면 보다 편하고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는데, 시중에 다양한 곤약쌀 상품이 출시되어 있지만 가장 높은 25%의 곤약이 들어있는 '반공기는 없었던일로'를 눈여겨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아시다시피 곤약은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거의 없고 충분한 포만감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이외에도 곤약은 콜레스테롤 조절을 비롯한 피부미용과 변비개선 등에도 효과가 있어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계시죠.










그만큼 곤약다이어트의 효과는 확실하지만 데치거나 초무침을 한다거나 채썰어서 밥 지을 때 넣는다거나 하는 등 일정 부분 손이 가는 게 사실입니다. 또한 맛을 위해 기름을 두르거나 하면 오히려 지방을 흡수해 칼로리가 엄청나게 높아집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곤약쌀 '반공기는 없었던일로'는 평소 드시던 밥에 이 쌀을 넣어 밥을 지어드시면 되어 평소 드시는 양을 드신다해도 탄수화물은 자연스레 줄어들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반공기는 없었던일로'는 식감이 쌀밥과 유사하여 드시는데 불편함이 없을 뿐더러 유통기한도 2년이나 되어 장기보관이 가능합니다. 앞서말씀드린대로 곤약 함량이 25%로 가장 높음은 물론이구요.











이외에도 '반공기는 없었던일로'는 항암효과를 비롯한 체질개선 및 성인병 예방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강황이 들어간 프리미엄 골드 제품도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실 수도 있습니다.










이미 여러 다이어트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한테 사랑받고 있는 '없었던일로', 이제 효과 좋은 곤약다이어트는 곤약 함량이 가장 높은 곤약쌀 '반공기는 없었던일로'로 시작해보세요.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