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경기로 인해 요즘 사업하시는 사장님들 정말 힘들어하십니다. 여러 사정으로 자금난을 겪고 있지만 다양한 부결사유를 통해 대출 역시 쉽지가 않은 실정이구요. 이런 경우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는 곳이 동양저축은행인데요. 마트, 식당, 어린이집, 주유소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상품은 신용카드가맹점 대출로 신용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는 음식점을 비롯해서 마트, 병원, 어린이집, 카페 등 개인사업자로서 일정 금액 이상의 신용카드 매출액이 발생하고 있는 업주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신용카드가맹점대출은 비록 담보가액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카드 매출이 안정적이라면 담보 가액 이상 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주유소대출은 주유소에서 발생된 신용카드 매출액을 감안하여 매일매일 발생하는 신용카드 대금으로 대출금액을 매일 일정비율로 상환하는 향태의 대출인데, 여러 조건을 감안하여 최적의 금리로 부담없이 상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료상담 전화 : ☎ 050-7082-0072







무료상담 전화로 연락하시거나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운송사업자대출의 경우 법인 택시 및 마을버스 사업주가 대상이 되며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대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외에도 어린이집대출, 스크린골프 대출, 미용실 대출, 식당 대출 등 다양한 업종의 사장님들이 자영업자 대출을 통해 도움을 받으셨습니다.


사업자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동양저축은행, 최적의 조건으로 도와드리는 만큼 자금난으로 어려운 상황이시라면 아래 무료상담전화를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무료상담전화 ☞ 050-7082-0072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