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은 경기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중소기업 경우엔 사업확장 계획이 있더라도 자금난이 해결되지 않아 고민스런 부분이 많은데요. 아래 소개해드릴 중소기업 경영협력센터에서는 효과적인 자금지원은 물론 이후 효율적인 자금운용까지 돕고 있어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시설자금 조달지원

- 초기단계의 시설과 상장단계 및 확장단계 기업의 확장투자, 추가 시설투자 등에 필요한 자금을 정책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운전자금 조달지원

- 성자기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은 물론 중소기업 운영을 위해 소요되는 자금을 정책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무역자금 조달지원

- 해외 원자재 수입 또는 해외로 수출하는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자금을 정책자금으로 조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구매 소요자금 등 기타 자금조달

- 원자재 및 기타 물품대금 결제의 어려움을 해결하여 정상적인 영업활동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구매 소요자금과 정책자금이 아닌 기타 자금조달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증상품




일반운전자금을 비롯해서 구매자금, 수출입자금, 시설자금, 전자상거래, 협약자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 정책자금 융자









중소기업 경영협력센터에서는 중소기업에게 꼭 필요한 정부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지속적인 경영상담은 물론 다양한 정보 등을 제공하여 중소기업이 안정적인 경영을 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정부정책자금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원해드리는 만큼 관련 문제로 고민이신 분들은 눈여겨보시면 좋을듯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