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하다보면 항상 주식자금 확보에 아쉬움이 느껴지게 마련인데요. 그럴때마다 이리저리 관련 상품을 찾아보곤 하지만 마땅한 상품이 눈에 뛰지 않는 분들은 야호스탁론을 눈여겨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국내 최저 금리인 2.2%로 대출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대박인 건 최대 4개월까지 이자가 지원된다는 점이에요. 또한 투자금 포함 최대 4배 운영은 물론 한종목 100% 집중투자도 가능해요.








야호스탁론을 통해서 현재보유중인 투자자금의 최대 400% 대출을 통해 더 큰 금액으로 주식 투자의 레버러지 효과를 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투자금 증가로 인한 원금회복을 단기간에 실혀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여유자금이 부족해 추가매수를 못할 경우 분산 투자하여 안전하게 자산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이외에도 야호스탁론만의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현금서비스 및 신용미수 대환 가능하며 증액 또한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 출금에도 수수료가 없으며 대출기간은 제한 없이 최장 5년까지 가능합니다.







야호스탁론은 업계 최고인 무려 21곳의 증권사와 제휴 중이라 한층 신뢰가 가며 금융소프트 개발사와 전략적인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해드립니다.



주식자금이나 여유자금 등 관련문제로 고민이신 분들은 아래 1:1 비공개 무료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주식자금대출 야호스탁론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