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를 비롯한 연구전담부서 설립에 시간부족 및 인력부족 등의 이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이 있는데요.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센터는 이러한 연구소설립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연구과제의 선정과 운영방법은 물론이며 위치설정 및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기업부설연구소의 주요 설립 혜택으로는 연구인력비용 세액공제를 들 수 있는데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 연구직원의 급여 25%를 세액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 즉, 한 해 3,000만원의 급여가 지급되었다고 가정할 시 750만원이 공제됩니다.


이외에도 타 업체와는 달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센터의 경우 기업을 방문하여 연구과제도 선정할뿐 아니라 연구소의 현판도 지원되며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사후관리 또한 지속적으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용 부동산 지방세 감면 및 기술이전, 취득 및 대여 등에 대한 과세특례, 외국인 기술자 소득세 감면, 연구개발관련 출연금 등 과세특례 등 다양한 조세지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이미 많은 기업들이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센터를 통해 연구소설립 및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설립한 후 인정받고 사후관리를 통해 많은 혜택을 지원받고 있습니다.






후기들을 읽어보시면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센터를 선택하시는데 조금더 도움이 될듯합니다.






컨설팅 상담신청을 하시면 24시간이내 응답을 드리며 설립 및 인정완료까지 소요되는 평균기간은 14일정도이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위 이미지를 통해 대략적인 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센터는 연구소 및 연구개발전담부서 설립을 각종 지원 및 사후관리까지 해드리고 있으니 연구소설립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이번 기회에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기업부설연구소 설립센터를 통한 연구소설립 및 기업부설연구소설립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