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가 꿈꾸는 리빙박람회, 바로 메가쇼죠. 국내 최대 주부대상 박람회인 만큼 다채로운 품목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간단히 리빙박람회 메가쇼의 일정을 비롯한 주요 품목 및 무료입장 방법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어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메가쇼 2016 시즌 1은 6월 16일 ~ 6월 19일까지 4일간 진행이 되며 관람시간은 매일 10:00 ~ 18:00 입니다. 장소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며 사전등록을 하실 경우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쇼에서 볼 수 있는 주요 품목으로는 홈퍼니싱을 비롯한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 및 디자인 등으로 다채롭게 준비가 되어 있는 만큼 가족나들이를 겸해서 둘러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국내 최대 주부 대상 리빙박람회인 메가쇼는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주부님들의 핫플레이스로 이미 유명한데요. 인테리어소품을 비롯한 뷰티, 리빙, 먹거리 등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한 곳에 있어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사전등록을 해두시면 평생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사전등록을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특히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는 알뜰한 주부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면 좋으며 현명한 쇼핑은 물론 가족나들이를 통한 힐링까지 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6월 3일까지 사전등록을 하실 경우 1인 4매의 무료입장권이 발송되며 전시장 앞 등록대에서 간단한 본인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사전등록자는 초청장이 필요치 않으며 전시기간동안 재등록 없이 입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입장하실 수 있으며 한 번 등록으로 평생 무료로 메가쇼에 입장하실 수 있는 만큼 사전등록 꼭 하시고 메가쇼를 이용하셨으면 합니다.


6월 3일 이후에도 사전등록과 무료입장이 가능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시면 될듯합니다.


이상으로 국내 최대 주부들을 위한 주방박람회인 메가쇼 일정, 사전등록 및 주요품목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