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번 파격적인 할인으로 여러 유명한 익스피디아인데요. 이번에도 역시 아시아나마일리지를 비롯한 ok캐쉬백을 적립 받으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참고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및 ok캐쉬백은 각각의 전용 페이지에서만 혜택을 보실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먼저 아시아나마일리지는 이벤트 적립 페이지를 통해 호탤예약을 하실 경우 1,000원당 3마일을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적립 페이지 확인은 위 이미지와 같이 좌측 상단에 아시아나 로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전용 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셔야 적립 혜택을 보실 수 있으니 이 부분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아시아나마일리지 전용 적립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전용 페이지 ☞ [ 바로가기 ]







마찬가지로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예약하시고 ok캐쉬백을 적립 받으실 수도 있는데, 7% 즉, 50만원 호텔예약 하시면 35,000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역시 상단의 ok캐쉬백 로고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ok캐쉬백 역시 적립 전용 페이지에서만 혜택을 보실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적립 전용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ok캐쉬백 적립 전용 페이지 ☞ [ 바로가기 ]








익스피디아에선 이외에도 전세계 인기해변 호텔 컬렉션을 비롯해서 글로벌 호텔 세일, 국내 호텔 세일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니 만큼 호텔 이용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찬찬히 비교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글로벌 호텔 세일의 경우 발리, 방콕, 런던 및 오키나와, 시드니 등 세계 주요 관광지가 대상이며 예약기간은 올해 5월 31일이며 이용기간은 올해 7월 31일까집니다. 전세계 주요 도시들의 호텔을 다양한 할인율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국내 호텔 세일 역시 전국 각지역의 호텔이 다양한 할인율로 제공되니 국내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글로벌 호텔 세일과 마찬가지로 에약기간은 올해 5월말이며 여행기간은 7월말입니다.






익스피디아는 아시다시피 모든 호텔 최저가격을 보장해 주며 타사보사 비쌀 경우 차액 2배 보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3만여개의 도시에 145,000여개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텔예약을 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아시아나마일리지 또는 ok캐쉬백의 적립까지 챙기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익스피디아의 주요 프로모션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