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교육이 중요하지만 논리적이고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현대에 가장 깊게 관련된 과목은 수학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러나 아이들은 수학에 쉽게 흥미를 잃고 놓아버리곤 하는데, 입시에서 수학은 포기해서도 포기할 수도 없는 과목입니다.


아이들의 수학성적이 좋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러가지 방안이 있겠으나 먼저 아이들의 정밀한 진단이 중요합니다. 체계적인 평가를 통해서야만 아이들의 학습 플랜을 짤 수 있죠. 이후 아이들에게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며 그에 대한 평가와 피드백을 통해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느 정도 도움을 받아야만 할텐데, 개념이 강한 수학전문교육기관 페르마는 전국에 캠퍼스가 두루 있으며 최근 강서구 마곡캠퍼스가 오픈한 만큼 인근에 계신 분들이라면 눈여겨보시면 좋을듯합니다.












▣ 페르마의 올인원 시스템이란?





페르마는 특별한 시스템을 통해 내신완성에서 입시완성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세밀한 평가 및 20여만개에 이르는 문제은행 및 학습 동영상 등을 통해 학습을 보충해드립니다.


또한 학습계획 멘토링, 진로 코칭, 면접 및 자소서 관련 전문 입시 컨설팅을 통해 내신에서 입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페르마의 내신완성 시스템





수학교육전문기관 페르마의 내신 완성 시스템은 오프라인 내신학습과 온라인 평가 및 피드백으로 이뤄지는데, 먼저 입학테스트 및 난이도 세분화, 유형별 분석 등을 통한 오프라인 내신학습을 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내신학습을 바탕으로 온라인 평가 및 피드백을 통해 진도 개념을 학습하고 실전 적응력을 최고 수준으로 향샹시키게 됩니다.






▣ 페르마의 입시완성 시스템(창의력 학습, 입시 컨설팅)






입시 명문 페르마가 쌓아온 18년의 전통에는 창의력 학습을 위한 전문 연구진의 특별한 노력이 고스란히 스며 있으며 다양한 방식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창의적 사고력을 향상시켜 학생의 수학 학습이 다양한 분야에 경쟁력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내신 성적 뿐만 아니라 학생의 진로계획과 연관된 다방면의 비교과 활동이 적절하게 관리되지 않으면 입시 결과를 보장하지 못합니다. 페르마의 입시컨설팅은 개별학습 상담을 시작으로 진로계획 수립 및 입시컨설팅에 이르기까지 전문가가 체계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




개념 및 실전 적응력을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페르마, 마곡동수학학원을 찾으신다면 반드시 페르마 마곡캠퍼스를 기억해두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수학전문 교육기관 페르마 마곡캠퍼스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페르마 홈페이지 둘러보기 ☞ http://www.fermat.co.kr/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