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둔 부모님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와이즈캠프, 탄탄한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학습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현재 와이즈캠프에선 초등학생 문제집 등의 무료학습제공을 비롯한 탁상용 시계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초등전문 온라인학습 1위 와이즈캠프에선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전과목 문제집증정을 해드리며 이 중 100분에겐 초등학생 학습 전문가가 직접 제작한 학습용 시계를 선물로 드립니다. 실제로 조작해 보면서 쉽게 시간을 배울 수 있는 교육시계임은 물론 정확한 시간 관리와 시간의 소중함을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위 이벤트는 신규 무료체험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선물은 매월 말에 일괄 배송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무료학습을 신청하시면 제공되는 문제집인 와플은 초등교과의 핵심만을 담은 것으로 문제로 개념 정리를 시작하여 개념 확장을 위한 유사 문제 반복 풀이로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도 쉽게 풀 수 있게 해주며 꼭 풀어 볼 문제 및 시험에 나올 문제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핵심 개념을 정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와이즈캠프는 앞서 말씉드린대로 오랜기간 초등학생 온라인학습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으며 회원의 80% 이상이 학습 습관 장착, 학교 성정 향상 및 학습 의욕 향상에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수업을 통해 아이들의 지적 호기심을 줄 뿐만 아니라 초등 교과서 전 과목을 골고루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 시간표를 제공해주며 전문 강사의 영상 수업 및 전담 교사의 개별지도를 통해 아이의 집중력 및 공부 의욕 향상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외에도 와이즈캠프에선 부모님과의 꾸준한 상담을 비롯한 아이의 공부 과정 리포트를 제공해드리며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알리미 앱 등이 있어 자녀를 안심하고 믿고 맞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해 사이트를 모두 차단해드립니다.



아이들에게 적절한 문제집이나 교재, 학습내용 등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 와이즈캠프 이벤트를 통해 무료학습제공을 받아 보시면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상으로 와이즈캠프 온라인학습 및 무료학습제공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