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하실 때 데이터로밍 금액이 부담스러울때가 있는데요. kt 회원이신 경우 익스피디아를 통해 호텔 예약하시면 로밍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KT 로밍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KT전용 익스피디아 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셔야만 하며 해외호텔 1박당 데이티로밍 하루종일 무료제공이 됩니다.


1박당 평균 10만원 이상 결제 시 혜택이 제공되는데 예를 들어 30만원 해외호텔 예약하신 경우 3일치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요금(33,000원)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레 로밍 혜택을 보시려면 반드시 KT전용 익스피디아 제휴 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셔야 하며 제휴 페이지는 상단의 KT 로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바로 KT 전용 페이지로 이동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KT 전용 익스피디아 제휴 페이지 ☞ [ 바로가기 ]





호텔예약 하시는 법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KT 전용 익스피디아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여행객 정보 입력 시 KT 휴대폰번호에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서비스를 이용하실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무료 혜택을 익스피디아를 통해 신청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4분에게 국내호텔 무료 숙박권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로밍 혜택은 익스피디아 상품 중 선불 결제 해외호텔 상품에만 적용되며 국내호텔 및 후불 결제 호텔 등은 제외됩니다. 또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 무료 혜택을 위해서는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상품에 반드시 가입하셔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나머지 유의사항도 위 이미지를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이번 여름휴가를 해외로 계획중이신 KT 올레 회원이시라면 데이터 요금 할인 및 국내호텔 무료 숙박권 추첨까지 있는 KT 전용 익스피디아 싸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KT 전용 익스피디아 페이지 ☞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