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상가나 건물 이외에도 일반 가정에서도 cctv 설치가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특히나 요즘 같은 휴가철에는 가정용 cctv 설치 주문이 많이 늘어난다고 하는군요. cctv는 현장을 기록하는 의미도 있지만 cctv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범죄를 예방하는 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설치가 많아지고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고객이 인정한 no.1 보안기업인 ADT 캡스에서 무료상담 신청만으로도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보안경비분야에서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캡스에서는 7월 27일 ~ 8월 26일까지 무료방문상담 신청을 하신 분에 한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드리며 무료방문상담 신청 후 2개월 내에 경비개시를 완료하시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참고로 기존 ADT 캡스 고객분들은 참여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캡스에서는 총 4,000여명의 보안 전문가들이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비상상황시 7분 이내 출동을 비롯한 전국지사에서 총 900대의 출동 차량이 항시 대기중입니다.


또한 기기장애 등이 발생할 경우 24시간 이내 처리를 기본으로 하며 캡스의 보안 기술 연구소에서는 최신 범죄 동향을 분석할 뿐 아니라 실용적인 범죄 예방 리포트를 고객에게 알려 드립니다.









캡스는 CCTV를 비롯해서 가짜 출입증, 모조 지문을 잡아내는 출입통제, 비상시 7분 내에 출동하는 출동경비, 경호서비스 및 스마트금고 등 각종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보안회사입니다.









ADT 캡스는 가정용 서비스를 비롯해서 매장용 서비스, 사무실용 서비스 등 다양한 곳에 설치 하실 수 있으며 특히나 보안전문가가 고객 사업장에 맞춘 컨설팅에서 보안설계, 제품 설치 및 AS, 비상시 출동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꼼꼼하게 관리합니다.



8월 26일까지 무료방문상담 신청만 하셔도 신청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드리는 만큼 평소 cctv 설치가격이나 cctv렌탈 등을 염두에 두셨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ADT캡스 프로모션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