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과 바다가 보이는 녹차밭 다희연에서 즐길 수 있는 짚라인 제주, 이번 포스팅에선 제주 짚라인의 가격을 비롯한 이용시간 및 할인 정보 등을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주 짚라인 가격 및 이용시간



제주 짚라인의 이용시간은 동절기 기준으로 09:00 ~ 17:30까지 입니다.





제주 짚라인의 가격은 대인 및 소인 구분없이 28,000원이며 아래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을 이용하시면 인원수에 상관없이 5,000원씩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 [ 바로가기 ]








탑승복장을 간단히 살펴드리면 머리가 긴 분은 머리를 묶으셔야 하며 발 전체가 가려지는 신발을 신으셔야 합니다. 치마는 불가하며 무릎길이 이상의 바지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몸무게 30kg이하 및 110kg이상은 탑승이 불가하며 임산부를 비롯한 심신허약자, 심장질환자, 음주자 및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도 탑승이 불가하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제주 짚라인은 거문오름 자락 다희연 내에 위치하여 거문오름의 다양한 자연을 비롯한 녹차밭의 고즈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은 100여곳이 넘는 제주도 주요 관광지 및 맛집에서 인원수와 횟수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코드 형태로 발급받은 할인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한 후 할인된 금액만 결제하시면 됩니다.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