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과 우주를 테마로 한 제주 항공우주박물관은 전시, 체험을 비롯한 천문대 및 전망대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공간인데요. 아래에서 간단히 입장료와 할인 정보 등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입장료 및 관람시간






- 관람시간 : 오전9시 ~ 오후6시

- 매월 첫번째 월요일 휴관(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날 휴일)


- 입장료 : 성인 10,000원 / 청소년 9,000원 / 소인 8,000원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을 사용하시면 인원수에 상관없이 1,000원씩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 [ 바로가기 ]








1층에는 항공역사관이 있으며 라이트 형제의 동력기 및 다빈치의 헬리콥터 비행장치 등의 항공역사에 중요한 인물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2층에는 천문우주관이 있으며 고대 천문학 유적지 및 망원경의 발명을 통해 이루어진 근대 천문학의 기틀과 발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층 테마관에서는 대형 스크린 위에 우주여행에 대한 입체영상과 각종 효과가 어우러지는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은 제주도 주요 관광지 및 맛집에서 인원수와 횟수에 상관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바코드형태로 전송된 할인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한 후 할인된 금액만 결제하시면 되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이상으로 제주 항공우주박물관 입장료 할인을 간단히 살펴드렸으며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료발급 현장결제 할인쿠폰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