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공제의 상향으로 체크카드의 사용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간혹 체크카드 점검시간으로 인해

사용에 불편을 느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단하게나마 은행별 체크카드의 점검시간을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기업은행

 

 

 

- 매일 00:10 ~ 00:30

- 문의전화 : ☎ 1566-2566

 

국민은행

 

 

 

- 매월 세번째 일요일 00:00 ~ 06:00

- 전화 : ☎ 1588-1688

 

신한은행

- 00:00 ~ 00:10

- 문의 : ☎ 1544-7000 / 체크카드 ☎ 1544-7474

 

 

 

 

농협

- 일일 점검시간 : 매일 23:59 ~ 00:05

- 매월 3주차 첫 영업일 : 00:00 ~ 04:00(4시간)

- 문의전화 : ☎ 1644-4000

 

우리은행

 

 

 

- 매월 2주차 금요일 00:25 ~ 00:40(15분 중단)

- 매월 2주차 일요일 02:00 ~ 06:00(4시간 중단)

- 문의전화 : ☎ 1588-9955

 

하나은행

 

- 매일 00:00 ~ 00:05

- 문의전화 : ☎ 1599-1155

 

우체국

- 매일 00:00 ~ 00:10

- 매일 04:00 ~ 05:00(시스템 점검)

- 문의 : ☎ 1588-1900

 

SC제일은행

- 평일 : 23:59 ~ 00:05

- 휴일 : 23:59 ~ 00:08

- 문의 : ☎ 1588-1599

 

씨티은행

- 매일 00:00 ~ 02:00 사이에 15분간 사용이 불가할 수 있음

- 문의 : ☎ 1566-1000

 

새마을금고

- 매일 23:50 ~ 00:20(전산 점검)

- ☎ 1588-8801 / 1599-9000

 

부산은행

- 매일 00:00 ~ 00:05

- 매주 월요일 00:00 ~ 04:00

- ☎ 1544-6200

 

대구은행

 

 

 

- 매월 세번째 일요일 02:00 ~ 06:00(4시간)

- ☎ 1566-5050

 

이상 은행별 체크카드 점검시간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으며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