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만개하는 4월 해외로 출국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그랜드면세점의 다양한 4월 면세점 적립금과 면세점쿠폰을 기억해두시면 좋을 듯해요. 이런 적립금을 통해 유명 브랜드의 선글라스와 화장품을 대단히 큰 할인폭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매일 한 번 클릭으로 6만원이라는 큰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회원일 경우 무조건 받을 수 있는 등급 적립금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새봄을 맞아 결혼 계획 있는 분이라면, 청접장을 등록하실 경우, 즉시 2만원의 적립금과 함께 최대 320달러에 달하는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특히나 청첩장을 등록하신 후 구매금액이 300달러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에 따른 추가 적립금을 최대 15만원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면세점적립금 이외에도 그랜드면세점에서는 고객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상품권을 예치금으로 전환하실 수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상품권과 홈플러스 상품권 중 종이 상품권만 해당되며, 상품권을 등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예치금으로 전환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랜드면세점은 면세점화장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브랜드와 상품 구성이 다양하며, 아모레퍼시픽, LG 화장품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 제품을 그랜드면세점만의 브랜드쿠폰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쿠폰은 그랜드면세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 꼭 기억해두세요.




인터넷면세점적립금과 할인쿠폰 이외에도 그랜드면세점에서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해두고 있는데요. 안나수이, 로레알, 엘리자베스 아덴, 블리스와 같은 해외 화장품과 향수를 대단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선글라스를 최대 4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중인데요. 불가리, 생로랑, 페라가모, 마크 제이콥스, 에르메네질도 제냐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봄 선글라스와 화장품 구매 계획이 있는 분이라면, 그랜드면세점의 적립금과 할인 기획전을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