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신갈맛집으로 칭찬이 자자하던 다담곤드레,

이번에 용인한국민속촌 들른 김에 다녀왔어요.

용인한국민속촌에서 10분도 채 안걸릴 만큼 접근성이 좋아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실내가 쾌적하고 깔끔해서 일단 대만족!

거기다가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곤드레밥까지!








흡사 분위기는 고급 한정식집과 별반 다르지 않은데,

가격은 무지 착하더라구요. 신갈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깔끔하고 정갈해서 더욱 맛있어 보이는 밑반찬!

용인한국민속촌 근처 신갈맛집이라 나들이 삼아

나올 때 들르면 그만일 것 같아요.








건강한 느낌이 물씬 드는 곤드레밥, 집밥 만큼이나 만족스럽고

용인한국민속촌 근처 신갈맛집으로 손색이 없었어요.







맛은 물론이거니와 곤드레밥 풍미가 대단하더라구요.

정말 푸짐하게 주셨는데, 남김없이 잘 먹었어요.







2층에 커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있어 마무리하기도 좋았어요.



용인한국민속촌 근처 들를 일이 있는 분이라면,

신갈맛집으로 유명한 다담곤드레 한 번 방문해보세요.

집밥 만큼이나 건강한 한 끼로 충분히 만족하실거에요.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2145번길 5

- 문의전화 : 031-693-9091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