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드니까 지인들 큰 병 앓는 사람도 생기고, 점점 건강에 대한 자신도 없고..주변분들 보니까 당뇨가 정말 무섭더라구요. 식단관리도 정말 꼼꼼하게 해야 되구요. 인터넷 검색 도중 닥터키친 식단세트를 접했는데, 의학적 영양학적 가이드라인 지키면서 특급호텔 출신 쉐프들이 참여해서 만든 식단이라 맛까지 챙길 수 있더라구요.












아시다시피 당뇨병은 식단 관리가 중요하기도 하고 까다로운데요. 매 끼니마다 당 함량은 물론이고 지방 함량 등을 철저하게 계산해야 합니다.


또한 기존에 많이 쓰던 재료가 아닌 새로운 재료로 요리를 해야 하다보니 이전 요리법을 그대로 적용하는데는 무리가 있죠.



무엇보다도 당뇨 식단 재료 찾기가 너무 힘듭니다. 대형마트 등을 둘러봐도 없는 경우가 다반사고...일일이 발품을 팔아야 하니, 시간도 많이 걸리구요.










흔히 당뇨식이라 하면 맛없고 빈곤하고 고통스런 식이요법을 떠올리실텐데요. 실제로도 당과 지방의 낮은 함량으로 인해 간이 맞지 않아 맛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당뇨 식단 닥터키친 식단세트는 당 및 지방의 함량이 철저히 계산되어 있음은 물론이고 맛까지 챙길 수 있는 식단입니다.











당뇨 식단 닥터키친 식단세트는 대학교수님을 비롯해서 영양사님들과 혐력하여 건강을 챙김은 물론 쉐프님들과 협력으로 맛까지 보장하는 식단입니다.


이외에도 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연구까지 진행할 만큼 이 분야에선 전문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당뇨 식단에 관심을 가지고 닥터키친 식단세트를 접했을 때, 많은 후기를 보았습니다만 대부분이 혈당도 잘 나오고 맛까지 챙길 수 있어 만족하고 계시더군요.



까다로운 당뇨 식단관리, 이제 닥터키친 식단세트로 영양은 물론 맛까지 챙기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닥터키친 홈페이지 ☞ http://www.doctorkitchen.co.kr/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