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으로 11월 25일 오후 2시부터 11월 26일 오후 5시까지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인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추천쇼핑몰 몇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직구 하시는 분들은 이미 다들 아실만한 곳이지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테니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영유아 전문 브랜드 카터스인데요. 이미 직구하시는 주부님들 사이에선 많이 유명하죠. 연령별로 옷, 신발 및 장난감 등이 준비되어 있어 보시기에도 한층 편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카터스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샵밥인데요. 아마존 자회사로 토리버치, 빈스 등의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멀티샵으로 세일기간에는 중고가의 명품 브랜드 제품을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육스닷컴인데요.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육스닷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및 아티스트들이 엄선된 베스트 컬렉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육스닷컴은 비교적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을 제공하며 고객센터 또한 만족스런 수준으로 운영중에 있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입니다.






간단히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둘러보실만한 해외 쇼핑몰 몇 군데를 살펴드렸는데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알뜰한 쇼핑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