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편안하게 인터넷면세점으로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편하기도 할뿐더러 다양한 할인 혜택의 덤까지 주니까 관심이 안생길수가 없더라구요. 그랜드인터넷면세점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중인데요. 1월 면세점 할인쿠폰을 비롯해서 두둑한 적립금 및 쌤소나이트, 쿠론 등 인기 브랜드의 세일까지 진행중이네요. 특히나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샘소나이트는 40%를 할인 한다고하니 이번 기회에 장만해 봄직하네요.






쌤소나이트는 아시다시피 여행가방시장의 70% 이상을 점유할만큼 베스트셀러인데요. 최근에 여행가방 브랜드들이 많이 생겼지만 아직 굳건하게 1위를 수성하고 있죠. 특히나 유명 연예인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젊은 남성 직장인들 사이에선 단연 최고의 인기죠. 이번에 그랜드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쌤소나이트 40% 할인을 진행중이니 평소 눈여겨 보셨던 제품이 있으신지 한 번 둘러 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여행용 트렁크를 비롯해서 브리프 케이스, 백팩까지 요즘 쌤소나이트 인기가 좋죠. 







탐나는 제품들이 정말 많네요. 평소 썜소나이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듯하네요. 그리고 스테파니백으로 유명한 쿠론 등의 브랜드도 지금 할인을 진행중이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그랜드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세일과 더불어 1월 최대 할인과 1월 면세점 할인 쿠폰 등으로 더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해요. 또한 여러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1월말까지 출국일 예정일을 입력하시면 적립금 만원을 받으실 수 있어요. 출국 계획만 있어도 적립금을 주다니 꽤나 괜찮네요.





또한 매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 자신의 행운도 시험해 볼 수 있죠. 여기서도 최대 만원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어요.






복주머니 이벤트는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이 들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첫 구매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면 좋을듯 싶어요.



그리고 면세점 이용방법은 다들 잘 알고 계시겠지만 간단히 짚어드리면 

- 여행객 등 해외로 출국이 확정되신 분들은 가능하시며

- 구매하신 상품은 꼭 출국일에 지정된 인도장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 면세점 방문시에는 출국하시는 본인의 여권을 지참하시고 출국일자와 비행기 편명을 숙지하셔야 하며

- 매장방문 및 인터넷 등으로 면세점 상품 구매시에는 출국일 60일 전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 면세점 주문 가능 시간은 주문 가능 시관과 금액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가오는 구정연휴도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상품이 있는 그랜드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그랜드인터넷 면세점의 1월 주요 이벤트 및 할인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