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은 kbs2 tv 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06:05분에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실력있는 여러 가수들이 등장해서 명곡을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해서 부르는 방송으로 많은 분들이 즐겨 보시는 방송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나마 불후의 명곡 방송신청 방법 등을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불후의 명곡 홈페이지 ☞ http://www.kbs.co.kr/2tv/enter/satfreedom

 


 


 

먼저 위 링크를 통해 불후의 명곡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상단 메뉴 중 판정단 모집 ☞ 명곡 판정단 모집으로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바로 안내 및 신청 페이지가 뜨는데 신청시 기입사항은 이름, 나이, 주소, 전화번호(휴대폰), 신청 이유와 사연 등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명곡 판정단은 만 19세 이상만 신청이 가능하며 입장시 신분증 혹은 학생증 등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신청을 하시면 되며 판정단에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금요일 오후에 개별적으로 연락이 간다고 합니다. 또한 주말을 제외한 녹화 당일 월요일에 추가적으로 연락이 올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불후의 명곡 방청신청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으며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