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ktx를 이용할 일이 있어서 혹시 제휴 할인카드가 있나 알아봤는데 마땅히 할인받을만한 카드는 없는것 같더군요. 역방향 할인이나 출입문 할인 등도 없어졌다고 하는데 파격가 할인이외엔 마땅한 할인제도가 없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히 ktx 할인을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파격가 할인

 

 

 

 

파격가 할인은 열차출발 1개월전부터 3일전까지 홈페이지 및 코레일톡에서 구입하실 수 있는데 15% ~ 30%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30% 예약, 15% 예약 등의 버튼을 눌러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파격가 할인의 경우 1인당 4매, 1일 2회, 월 8회까지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 단체 할인

 

 

 

단체 할인은 10명이상 좌석구입시 10% 할인이 됩니다. 다만 여타 할인과 중복이 되지 않습니다.

 

 

동반유아 할인

 

 

 

4세 미만의 유아를 동반하는 경우 어른 1인당 유아 2매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어른 운임의 75%를 할인해 줍니다. 승차권 예매창에서 인원정보 및 추가할인 혜택을 체크하시고 아래 좌석종류 선택에서 유아동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시간대에 예약을 누르시면 할인 종류를 선택하시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승객유형에 어린이를 선택하시고 할인인원 및 운임할인종류를 선택하신 후 예약요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예약신청을 완료하시면 10분내에 결제를 하셔야한다는 안내창이 뜨는데 확인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할인된 금액이 나옵니다.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의 할인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하실수가 있습니다.

 

▣ 문의전화 : ☎ 1544-7788

 

이상으로 ktx 파격가 할인 및 동반유아 할인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으며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