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하면서 주변에 에어컨 이전설치비용을 알아본적이 있는데 중구난방으로 얘기하는 사람마다 다른 경우가 있더군요. 그래서 직적 lg전자에서 조회를 해본적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lg전자 에어켄의 이전설치비용을 알아보는 방법을 간단하게나마 살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먼저 검색엔진에 lg전자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상단에 보이는 메뉴중에서 서비스 신청, 확인을 누르시고 이동합니다.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 ☞ 설치/철거 비용 안내순으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이 기본설치비 및 기본철거비가 나옵니다.

 

 

 

철거비 및 설치비는 에어컨의 종류 및 용량 등에 따라 차이가 나는데 창문형의 경우 철거비는 22,500원 ~ 33,000원이며 설치비는 36,000원 ~ 66,000원입니다. 또한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투인원의 경우 철거비는 69,000원이며 설치는 174,000원입니다.

 

물론 출장비와 가스(냉매) 등을 주입하면 비용은 더 올라가겠습니다. 천전형 에어컨 또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를 문의하시면 정확할듯 싶습니다.

 

▣ 문의전화 : 제품 및 서비스문의 ☎ 1544-7777

 

이상으로 lg 에어컨 이전설치비용을 간단하게 알아볼수 있는 방법에 대한 소개였으며 모쪼록 이용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