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경기중계 실시간 중계 정보

 

류현진선수가 지난 뉴욕 메츠전에서 7이닝 1실점의 성적을 기록하고 12승을 거뒀습니다.

팀의 상승세와 맞물려 류현진 선수도 최근 컨디션이 무척 좋아 보이는데요.

 

이번 13승 도전 경기는 한국시간 8월20일 오전 8시10분에 마이애미의 홈구장인 마린스 파크에서

펼쳐지게 됩니다.

 

 

 

 

 

 

이번 맞대결 상대는 강력한 신인왕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호세 페르난데즈 선수인데요.

1992년생의 어린 선수로 싱글 A에서 바로 메이저리그로 직행할만큼 잠재력이 훌륭한 선수로 알려졌습니다.

 

 

 

 

 

개막후 시즌초에는 평범한 성적을 보여주다가 6월에 들어서면서부터 엄청난 상승세로 현재

8승5패 방어율 2.45로 NL 방어율 4위, 삼진 10위, 피안타율은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로 직구, 커브, 체인지업을 구사하는 투수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나 커브는 파안타율이 엄청 낮아

0.121에 이를만큼 위력적인 투수입니다.

 

또한 호세 페르난데스 선수는 홈에서 엄청난 괴력을 보여주는데요.

올시즌 홈에서 11번 등판해서 5승 무패 방어율 1.39라는 무시무시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어린 선수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침착함도 페르난데스 선수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마이애미의 공격력은 MLB 전체에서 하위권을 다투고 있지만 그래도 조심해야 할 선수가 바로

지안카를로 스탠튼인데요.

 

초반 부진하다가 7월 5홈런을 기록하면서 다시 회복하는가 싶더니 8월들어 다시 부진에 빠졌습니다.

다만 좌완 상대로 강하고 언제난 큰거 한방이 있는 만큼 주자가 있는 상황이라면 조심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외에 마이매이 타자들의 면면은 사실 성적이 말해주듯이 바닥권에 있다고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류현진 선수의 중계방송은 유투브 스포티비와 네이버에서 보실 수 가 있습니다.

 

유투브 스포티비 [ 바로가기 ]

 

네이버 중계 [ 바로가기 ]

 

 

현재 팀 전력과 상승세를 고려하면 류현진 선수가 큰거 한방만 조심하면 승리를 거둘수 있지않나 싶습니다.

두 신인왕 후보의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류현진 선수의 13승을 기원합니다. Go Ryu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