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살펴보기

 

 

선물 혹은 감사의 의미로 상품권을 많이 주고 받곤 하는데요. 저도 묵혀 두고 있던 신세계 상품권이 있어

간단하게나마 사용처를 살펴봤습니다. 생각보다 사용처가 다양하게 있더군요.

혹시 저같이 상품권 사용처를 살피시고자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및 이마트

  - 기본적으로 전국 신세계 백화점과 이마트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냇 쇼핑몰 및 해외패션 명품점

  - 인터넷 쇼핑몰: 신세계몰 ,이마트몰

 

  - 해외패션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몰과 이마트몰 등 인터넷 쇼핑몰과 명품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쇼핑 관련 사용처

 

 

 

 

백화점 및 면세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아울렛 및 정관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외식 관련 사용처

 

 

 

유명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대부분 사용이 가능하네요.외식 부분에서 사용처가 많군요.

가족들과 외식할 때 이용하면 좋겠군요.

 

 

 

호텔 관련 사용처

 

 

 

유명 호텔들이 눈에 띠네요. 호텔 역시 사용처가 꽤나 많네요.출장이나 기타 업무 등으로 숙박 하실일이

있으시다면 신세계 상품권을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이겠습니다.

 

 

 

레저,문화 관련 사용처

 

 

 

리조트, 골프클럽, 서점,극장, 워터파크,아이스링크 등 정말 다양하네요. 이 부분에서 쓰임이 많을 것 같네요.

 

 

 

건강 관련 사용처

 

 

건강검진도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네요. 묵혀두신 상품권이 있으시다면 가족들의 건강검진에

사용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간단하게나마 신세계상품권의 사용처를 살펴드렸으며 모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