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연수를 포함한 워킹홀리데이 및 조기유학 등 호주유학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알고 싶다면 호주대사관에서 주최하는 호주유학박람회를 놓치지마세요.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삼성동 코엑스 3층 E홀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호주대사관 주최로 펼쳐지는 이번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대사관이 직접 주최하는 만큼, 공신력에서 일반 유학원 박람회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확실합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100위권 내에 드는 호주 명문대 6곳을 비롯해서 호주 국립 대학들이 대거 참여하며, 무엇보다도 각 학교의 입학 담당자와 직접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호주의 호텔대학을 비롯한 주정부가 운영하는 주립기술 전문대학 등 취업이 잘 되는 호주 직업 전문 교육과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호주 각 주의 교육청 관계자들에게서 조기유학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가정 정확한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호주 교육부를 포함한, 비자과 및 관광청 직원들로부터 취업이나 비자, 워킹홀리데이, 인턴쉽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1:1 상담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학생이라면 한 번쯤은 고민하게 마련인 학비 지원 혜택이나 호주 정부 장학금도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는 정확한 정보제공 이외에도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에게 무료입장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주유학을 생각중이나 정보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이나 세계적인 명문 대학의 관계자와 직접 상담을 원하는 분 또는 조기유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번 호주유학박람회를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시면 호주유학박람회 무료 초청장을 우편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18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호주대사관 주최 호주유학박람회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