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 특히나 기혼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 중 하나가 여성불감증일텐데요. 그러나 이 부분은 매우 민감하고 부끄럽게 여기는 분들이 많아 누구와 상의하기에도 그렇고 여러모로 감추고 싶어들 하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부관계를 비롯한 자신의 만족감을 위해 치료를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성불감증이 생기는 원인과 치료법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할까 합니다.







▣ 여성 불감증 원인 및 치료법





여성 불감증의 원인으로는 질 내부가 건조하여 관계를 맺을 때마다 성교통을 유발하는 신체적인 요소가 있으며 출산 후 자신감이 떨어지는 등의 문제도 있지요.






일단 여성 불감증을 해결하려면, 언제 시간을 내어 자신의 생각을 남편과의 대화를 통하여 공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생각도 바뀌고 여성 불감증도 점점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걷기나 등산 등의 유산소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여 골반 근육을 강화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늘어진 질의 수축력과 탄력성을 회복시켜 주기 때문에, 점점 질압이 상승하여 여성 불감증을 치료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폐경 후나 40대 중반 이후에 나타나는 불감증은 호르몬 감소에 의한 애액 감소와 성교통이 원인인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윤활제 등의 도움을 받는 것도 괜찮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사실 여성 불감증 등은 고민이 있어도 드러내놓고 얘기하기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또한 수술 등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이럴때는 여성 호르몬 요법을 한 번 고려해보시도 좋을듯합니다.


요실금과 성교통 및 질건조와 불감증 등의 솔루션 제공은 물론 질감각 개선과 명기 질수축 프로그램등을 통해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수술없이 호르몬의 변화를 통해 신체 스스로 변화하는 자연스러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무료상담을 통해 건강한 여성의 삶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여성전용 비공개 1:1 무료상담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