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적립의 혜택을 드리고 있는 익스피디아에서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참고하시어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에서 연말을 맞아 아시아나 클럽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익스피디아 전용 페이지를 통해 호텔예약을 하실 경우 결제금액 1천원당 총 4마일의 적립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16년 11월 1일 ~ 2017년 1월 31일(결제 및 체크아웃 기준)

- 이벤트 대상 : 아시아나 항공 익스피디아 전용 페이지를 통해 호텔예약 및 호텔 이용을 완료하신 아시아나 클럽 회원




- 이벤트 혜택 : 결제금액 1천원당 총 4마일 적립

- 적립일자 : 채크아웃 기준 익월말 일괄 적립

- 적립예시 : 50만원 결제 시 아시아나 2,000 마일 적립








- 반드시 아시아나 전용 익스피다아 제휴 사이트를 통해 호텔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 사전결제 호텔만이 마일리지 적립 대상

- 마일리지 적립은 호텔예약 완료 후 채크아웃 기준 익월말에 일괄 적립됩니다.















익스피디아 아시아나 항공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만 적립 혜택을 보실 수 있는데, 좌측 상단에 있는 아시아나 마크를 통해 전용 페이지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시면 반드시 전용 페이지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전용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익스피디아 아시아나 적립 전용 페이지 ☞ [ 바로가기 ]




호텔예약은 최저가 보상은 물론 VIP호텔부터 실속있는 호텔까지 가장 많은 종류의 호텔을 다양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익스피디아를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특히나 아시아나 클럽 회원이시라면 마일리지 적립의 기회가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익스피디아 아시아나마일리지 적립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