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선 북유럽풍아기옷으로 유명한 쿠잉키즈인데요. 이번에 쿠잉키즈 아동복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어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외에도 회원가입에 따른 적립금을 비롯한 각종 프로모션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올여름 유아 래쉬가드 및 아동 수영복 등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쿠잉키즈는 이미 어머님들 사이에선 북유럽풍 아기옷으로 입소문이 많이 난 곳인데요. 6월 8일까지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응모자격은 블로그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능하며 쿠잉키즈에서 원하시는 아동 수영복을 받으신 후 블로그 후기 1건을 올려주시는 방식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외에도 쿠잉키즈에는 신생아옷을 비롯한 백일아기옷 등 다양한 아기옷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회원가입 및 카카오톡 친구맺기 등으로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new 5% 카테고리를 통해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상을 3일동안 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시즌 off 아이템은 최대 70%까지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번 여름 아이들과 물놀이를 계획중이시라면 예쁜 쿠잉키즈 아기 수영복으로 뽐내보시면 어떨까합니다. 이상으로 쿠잉키즈 아동복 서포터즈를 비롯한 주요 혜택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