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할인으로 유명한 익스피디아인데요. 이번에 호텔예약을 하실 경우 아시아나 마일리지 또는 ok캐쉬백을 적립 받으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참고하시어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하시면 결제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마일리지 3마일을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확인은 좌측 상단의 아시아나 마크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페이지 [ 바로가기 ]








이외에도 익스피디아를 통해 ok캐쉬백 7%를 적립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50만원으로 호텔예약을 하실 경우 35,000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역시 이벤트 페이지 확인은 상단의 ok캐쉬백 마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ok캐쉬백 적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ok캐쉬백 적립 페이지 [ 바로가기 ]









이외에도 익스피디아에서는 천원호텔을 비롯한 국내 호텔 기획전, 일본 인기 호텔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비교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국내 호텔 기획전의 경우 예약기간과 여행기간이 2016년 5월 8일까지며 여러지역의 다양한 금액과 할인율 등을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또한 가족을 위한 인기호텔 기획전 등도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익스피디아를 통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참고로 가족을 위한 인기호텔 기획전은 예약기간은 올해 5월 8일까지며 여행기간은 6월 30일까집니다.







아시다시피 익스피디아는 전세계 3만 도시에 14만 5천개 이상의 네트워크를 보유해 VIP 호텔은 물론이고 실속있는 호텔까지 가장 많은 종류를 다양한 가격으로 제시해주며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중이라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예약하시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및 ok캐쉬백 적립의 혜택까지 챙기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익스피디아 주요 프로모션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