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소쏘팔메토는 국내에서 최초로 전립선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인정한만큼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제품인데요. cj 전립소의 누적 매출이 800억원을 돌파할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나 노령화와 서구식 식습관 등으로 인해 전립선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는 실정인데 cj 온마트에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니만큼 이 기회에 2개월치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인 14,900원에 구입하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사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남성호르몬의 영향 등으로 전립선이 커져서 요도를 압박하기 마련인데 그 영향으로 소변이 잘 나오지 않고 화장실에 자주 가고 싶어지며 밤에 자다가도 화장실을 들락거리는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전립소 쏘팔메토는 성인 남성 7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시험에서 야뇨 및 소변속도 개선 등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식약처를 통해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빈뇨와 잔뇨감, 소변이 끊기는 현상 등은 50대에서 50%, 80대에서는 80%가 경험할 정도로 중년 남성에게서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40대에서도 40%정도 경험하는 만큼 미리 챙기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에 따르면 전립선 비대증 진료인원이 2012년 89만여명에서 지난해 102만여명으로 14% 정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특히나 30대의 젊은 환자가 5년새 22% 정도 늘어날 만큼 추세가 가파릅니다.




한 때 전립선 기능이 성기능과 관계가 있다고 잘못 알려져 치료를 꺼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젊을 때 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인식이 자리잡고 있는 추세입니다.




잠을 자다가 소변때문에 일어나시는 경우나 시간이 가면 갈수록 참기가 힘들고 불안하신 분들은 cj전립소를 시작하시면 좋습니다.




또한 소변을 본 후에도 소변이 남아있는 느낌이 든다던가 한참을 기다려야 소변을 볼 수 있는 분도 전립소 쏘팔메토를 시작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전립소 쏘팔메토의 주요 성분은 인디언들이 전립선 완화를 목적으로 사용하던 천연 야자수 쏘팔메토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비롯해서 항산화 기능이 있는 토마토 추출물인 라이코펜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특히나 라이코펜은 국내에서 최초로 식약처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cj 전립소는 캡슐형의 제품을 물과 함께 하루에 한 번만 복용하시면 되므로 휴대 및 복용 방법이 아주 간편합니다. 전립소 쏘팔메토는 채널A 닥터 지바고 전립소에서도 소개될만큼 그 기능을 인정 받은 제품입니다. 현재 CJ 온마트에서는 전립소 쏘팔메토 50% 할인을 진행중이니 이 기회에 건강한 전립선 관리를 시작하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이상으로 CJ 전립소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