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나 시간 등에 구애받지 않고, 자료를 비롯한 동영상 등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이 실시간으로 회의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컨퍼런스인데요. 본사를 비롯한 지사 및 해외 출장 등에서도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컨퍼런스는 인터넷 사용만 가능하다면, PC를 비롯한 모바일을 통해 다수의 참석자들이 접속해 화상으로 자료 등을 공유하며, 실시간으로 회의를 비롯한 다양한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컨퍼런스는 간편한 사용으로 인해 임원회의는 물론 영업회의, 원격교육 등에도 이용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간편한 로그인은 물론 예약 기능을 제공하며, 메일을 통해 참석자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회의사용내역 등의 통계가 제공되며, 녹화 파일 재생 기능까지 있어 다양한 쓰임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마트컨퍼런스는 최대 56분할까지 화면을 제공하며, 다양한 레이아웃 설정이 가능합니다. 회의 녹화, 녹음 기능은 물론이고 주 발언자 화면 고정 기능까지 제공해드립니다.




프로그램, 문서 및 바탕화면, 동영상의 공유가 가능하며, 원격제어를 통한 협업 역시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주석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자유자재로 영상, 문서, 음성 등의 공유가 가능하며, 다자간 영상회의를 비롯해서 지정된 회의실로 바로 입장, 사용자 네트웍에 따라 영상을 처리하는 등 와이파이를 사용하시더라도 최고의 영상과 음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간편할 뿐더러 비용절감 효과까지 보실 수 있는 화상회의 스마트컨퍼런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전화 : ☎ 1566-0032

- 홈페이지 : https://biz.skbroadband.com/solution/com/SmartConference.do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