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익스피디아가 이번에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호텔예약시 12% 할인쿠폰 지급 및 신한포인트 8% 적립을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한마스터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법인카드 및 bc, 선불 및 기프트카드는 제외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반드시 익스피디아 제휴 전용 페이지를 통해 호텔예약을 하셔야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할인쿠폰 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다.



익스피디아 신한마스터카드 12% 할인쿠폰 페이지 [ 바로가기 ]





쿠폰 발급 페이지에서 '신한마스터카드와 함께 익스피다아 전세계 호텔 12% 예약 할인!'이라는 문구를 확인하시고 예약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해외호텔 할인쿠폰 이벤트의 쿠폰 발급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며, 숙박기간은 2017년 3월 31일까집니다.





또한 신한포인트 8%의 적립의 경우에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승인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이벤트 응모후 신한 마스터카드로 익스피디아로 결제하실 경우 이용금액의 8%를 마이신한포한트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인당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익스피디아 할인 쿠폰은 선착순 1,500분에게만 제공됩니다. 또한 익스피다아에서 판매하는 국내외 익스피다아 특별요금 호텔예약만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항공 및 예어텔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예약 1건당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사용은 불가합니다.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익스피다아12월할인 및 호텔할인예약 등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안내 페이지 ☞ [ 바로가기 ]



익스피디아 신한마스터카드 12% 할인쿠폰 페이지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