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랜드면세점이 운영하는 제주항공 온라인 면세점이 오픈 기념으로 11월 면세점 할인쿠폰 및 11월 면세점 적립금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11월에 제주항공 면세점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시면 5달러 할인쿠폰 및 10포인트를 자동으로 지급해드립니다. 포인트는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면세품 구입 시 지급되는 것으로 구매금액 1달러당 1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로는 제주항공 로고가 있는 사은품을 비롯해서 쿠폰으로 교환하여 면세 쇼핑시 사용 가능합니다.








신규 회원가입 면세점 쿠폰은 1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쿠폰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할인쿠폰 및 적립금 이외에도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추첨하여 다양한 경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와 이벤트 오픈 소식을 sns에 공유한 url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경품은 화장품부터 주류 및 건강식품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만큼 간단한 오픈 축하메시지를 남기시고 선물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려보세요.








끝으로 건조한 기내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촉촉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마스크 시트팩 1매를 제주항공면세점에서 상품을 구입하신 모든 분들께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기간은 역시 11월 30일까지며 1인 1매씩 드리고 있습니다.



11월에 면세점 이용 계획이 있으시다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제주항공 기내면세점에서 쇼핑하시고 혜택도 챙기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제주항공 면세점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