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어릴적 한 번쯤은 TV 등을 통해 마술공연을 보면서 신기해하던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배우기가 어렵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최근에는 아주 쉽게 배울 수 있어 취미로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특히나 마술은 손으로 도구를 사용하면서 하는지라 아이들 창의력 개발에도 더없이 좋은 부분이 있어 어릴적 한 번쯤은 배워두면 좋을듯 싶은데요.













마술을 배울 수 있는 공간을 수원쪽에서 찾으신다면 반드시 미리내마술학원을 기억하세요. 장기자랑 및 학예회 마술강죄는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키즈반으로 운영중인데 아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은 강좌입니다.







이외에도 미리내 마술학원에서는 비지니스 마술 및 취미 마술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마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체계적인 교육은 물론이며 국내 최고의 강사진인 프로마술사들의 전문적이고 꼼꼼한 트레이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리내 마술학원은 넓은 소극장이 있어 무대위에서 연습삼아 공연을 직접 할 수 있음은 물론이며 친구들과의 그룹레슨을 통해 한층 편하고 즐겁게 마술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현재 수원 미리내마술학원에서는 가을맞이 마술무료특강을 진행중인데요. 소정의 마술도구를 무료로 지급하는 30분 마술강의 무료체험을 비롯해서 개인레슨과 과정별 그룹레슨의 10%를 할인 받으실 수 있으며 프로포즈, 장기자랑, 면접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1일 특별 개인레슨 20% 할인을 진행중입니다.















아이들 창의력에 더없이 좋은 마술, 수원 마술학원을 찾으신다면 넓고 쾌적한 강의실, 소극장 및 1:1 맞춤 트레이닝으로 유명한 미리내마술학원을 반드시 기억하세요.


이상으로 수원 마술, 미리내 마술학원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원 미리내마술학원 둘러보기 http://mirinemagic.com/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