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을 비롯한 다양한 쇼핑몰에서 물건을 파는 판매자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상품을 판매하는 일도 어려운데 정산주기 역시 10여일 이상 소요되는 경우가 많아 어려움을 호소하시는 일이 많습니다. 이렇듯 자금회전의 어려움은 결국 재고확보에 대한 어려움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를 통해 이런 부분을 말끔히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픈마켓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는?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는 거래하시는 오픈마켓을 비롯한 인터넷 쇼핑몰 및 소셜 커머스 등에서 판매한 판매대금을 바로 정산해드리는 서비스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만의 장점!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는 오픈마켓에 묶여 있는 정산예정금을 일시 지급하여 매입자금 등으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타페이 자체가 대출과 전혀 관련이 없는 상품이므로 신용불량자 및 연체자가 아닌 이상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페이는 대출과 무관하며 신용등급에 전혀 영향이 없는 만큼 믿고 이용하셔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상품입니다.


또한 오픈마켓 입장에서 헤아려 봐도 판매자들의 매출 증가로 인한 충성도가 높아집니다. 또한 셀러는 세금계산서 발행 등으로 절세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현재 셀러 선정산 서비스 이용자 분들의 평균 약 54.5% 정도가 매출 증가를 보일 만큼 유용한 서비스며 판로지원 및 경영지원, 절세상담에 이르기까지 많은 지원을 통해 셀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선정산 서비스 이용 안내





- 이용가능 셀러 ☞ 11번가를 비롯한 오픈마켓, 쇼핑몰 및 소셜 커머스 등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개인 및 법인 사업자 셀러, 오픈마켓 3개월 이상 판매자


- 이용료 ☞ 0.56%(VAT 별도),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인한 절세효과

- 지급방식 ☞ 상품 발송 후 다음날 정산예정금의 80% 지급하며 나머지 20%는 마켓정산일 다음날 지급

- 서비스 약정기간 없음


- 이용제한 셀러 ☞ 국세 체납 및 신용불량자, 반품율 10% 이상 판매자, 명품 및 가구 등 직배송 취급 셀러







비타페이 서비스는 아래 분들에게 확실한 도움을 드립니다.

- 당장 현금 확보가 필요하신 분

- 상품 매입 및 잔금 결제가 빠르게 필요하신 분

- 대금결제일 및 택배요금 결제일이 임박하신 분

- 높은 매출에도 불구하고 금융기관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

- 급여를 비롯한 기타 비용결제가 필요하신 분










최근 언론보도를 통해 정산서비스 전문업체인 디에스솔루션스가 최근 SC 제일은행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전자방식 구매자금 및 펌뱅킹 서비스를 제공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제휴로 인해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이며 평소 은행과의 거래가 쉽지 않은 소상공인들에게도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기사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606220081







소상공인의 자금 결제가 원활하도록 도와드리는 비타페이, 가입비가 없으며 업계 최저수수료인 0.56%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출금액이 적더라도 관계 없으며 신용등급 및 대출과 전혀 무관한 만큼 한 번쯤 눈여겨볼 만한 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이상으로 선정산 서비스 비타페이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비타페이 홈페이지 ☞ http://www.vitapay.co.kr/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