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24개국에 공식 웹사이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 매번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파격적인 할인 및 적립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예약을 하고 OK캐쉬백 7%를 적립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어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익스피디아에서 OK캐쉬백 제휴 전용 페이지를 통해 호텔예약을 하실 경우 OK캐쉬백 7%를 적립 받으실 수있습니다. 즉, 50만원으로 호텔예약을 할 경우 35,000 포인트를 적립받게 됩니다.






다만 이벤트 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며 선불결제 호텔에만 적용됩니다. 항공 및 렌터카 등은 당연히 제외되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위 안내사항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익스피디아 OK캐쉬백 제휴 페이지 ☞ [ 바로가기 ]









OK캐쉬백을 적립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익스피디아 전용 제휴 페이지를 이용하셔야 하는데 상단의 OK캐쉬백 로고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OK캐쉬백의 적립은 체크아웃 이후 익익월말에 일괄 적립되니 이 부분은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익스피디아에선 현재 다영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이뤄진 프로모션이 진행중인데요. 파리, 로마, 런던 및 프라하 등 유럽 인기 호텔 세일을 비롯해서 일본 가을 인기호텔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전세계 3만여개의 도시에 145,000개 이상의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한 익스피디아, 모든 호텔에 최저가 보상제를 적용하는 만큼 해외호텔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OK캐쉬백까지 적립되는 익스피디아를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익스피디아 전용 예약 페이지를 통한 OK캐쉬백 적립 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익스피디아 OK캐쉬백 적립 전용 페이지 [ 바로가기 ]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