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신용정보 서비스 회사인 올크레딧에서 모바일웹에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는 리뉴얼을 했는데요. 이번 리뉴얼 기념으로 신용관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간단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참고하시어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이번 모바일웹 리뉴얼로 고객에게 딱 맞춘 맞춤신용을 경험하실 수 있으며 기간은 9월 30일까지입니다. 또한 이벤트 대상자는 올크레딧 서비스 중 종합신용관리플러스 및 종합신용관리 1년 이상 신청자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지금 올크레딧 서비스 중 종합신용관리플러스나 종합신용관리를 1년이상 신청하시면 비타 500을 신청자 전원에게 드리며 영화예매권을 비롯한 범용공인인증서 등은 추첨을 통해 증정해드립니다.






또한 모바일 리뉴얼 설문에 참여하시면 금융명의보호 서비스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올크레딧 모바일웹에선 강화된 개인화 영역을 통해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음은 물론 주간 최대 키워드를 바탕으로 고객 신용 상태별 맞춤 키워드를 제공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신용에 대한 이해부터 상승비법까지 단계별 신용컨텐츠 및 지인에게 신용첫걸음도 공유할 수 있어 한층 편리합니다.







또한 통신요금이나 공공요금 성실납부내역 등록하고 신용을 올리실 수 있으며 신용공부하고 신용평점을 올릴 수 있는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올리기는 어려워도 내려갈때는 갑자기 한꺼번에 내려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정보들로 미리미리 대비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올크레딧의 대표적인 신용정보 서비스인 종합신용관리플러스는 신용등급 상승 솔루션 제공을 비롯해서 종합신용관리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신용등급 확인부터 등급상승 관리까지 한 번에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용등급조회나 신용정보조회 시에는 신용정보변동 알람을 휴대폰으로 받아볼 수 있어 신용관리가 익숙치 않은 분들은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1년에 25,8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올크레딧 모바일웹 리뉴얼 기념 이벤트 및 주요 리뉴얼 내용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편리한 신용관리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